이미지명
기사 검색

국기원, 황희 국회의원에게 명예단증 수여

9일(수) 국기원서 수여식 … 황희 국회의원“태권도 발전을 위해 역할 할 터”

작성일 : 2016-11-09 10:51 작성자 : 국기원 기획전략팀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원장 오현득)이 황희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에게 명예단증을 수여했다.

 

오현득 국기원 원장은 119() 오후 2시 국기원을 방문한 황희 국회의원에게 명예 6단증을 수여했다.

 

황희 국회의원은 2011년 국기원 홍보마케팅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활동했으며, 노무현 대통령비서실 행정관,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정책특보, 민주당 상근 부대변인, 더불어민주당 뉴파티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고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서울 양천구갑지역 국회의원으로 선출됐다.

 

오현득 국기원 원장은 태권도가 국기로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한국문화를 전파하는데 일조를 했다앞으로도 태권도가 한류의 원조로서 국위선양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태권도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희 국회의원은 국기원 홍보마케팅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 하는 등 태권도와 깊은 인연을 갖고 있다앞으로 더욱 태권도인들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들이 태권도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태권도 발전에 보탬이 되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수여식(1)~(3) - 119() 오후 2시 국기원에서 오현득 원장(사진 왼쪽)이 황희 국회의원(사진 오른쪽)에게 명예 6단증을 수여하는 모습.

 
 네이버블로그 유튜브